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부모들이 알아야 할 육아 팁

카테고리 없음

by 강냉이땅콩 2020. 7. 30. 18:42

본문


모든 부모들이 알아야 할 육아 팁



당신이 육아 중일 때, 때때로 당신이 벽돌담과 이야기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당신이 아무 것도 얻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소통하고 당신의 관계에 더 많은 기쁨을 가져다 주는 그 시간들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적절한 조언들을 가지고 있다.




카운터에 공간을 잘 만든 후 말아 올린 수건으로 덮는다.


세면대 위에 있는 아이의 머리가 세면대 위에 오도록 아이를 앉힌 다음 수도꼭지에서 두피와 머리카락까지 물을 흘려보낸다.


많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 연습은 그들이 머리 위로 물을 쏟거나 물에 머리를 담그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덜 두려울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식사나 취침시간과 같은 익숙한 일상을 그대로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어린 아이들과 아기들은 길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가 여행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고 파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반드시 정해진 취침 의식을 준수하십시오.




부모가 아이들과 떨어져서, 함께 또는 혼자 떨어져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몇 시간만이라도 아이들을 지켜봐라.


아이들을 위해서나 아이들을 위해서나 스트레스를 풀 필요가 있다.




학교에 걸어가는 모든 어린이들은 그들의 옷이나 배낭에 어떤 종류의 반사 물질을 입어야 한다.


벨크로에서도 이 소재를 구매할 수 있어 아이가 쉽게 착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반사경이 없는 것보다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잘 보이게 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녀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족 규칙을 만들되 초점을 긍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부드럽게 터치하는 것은 "노 히트"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는다.




항상 여러분에게도 필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가능하면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을 잊지 말아라.


하루의 스트레스와 상관없이,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자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라.


당신이 편안하고 행복할 때, 당신의 아이들도 그렇게 느낄 것이다.




아기 장난감의 일부를 따로 두어 순환이 되지 않게 회전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장난감은 며칠 이상 아기에게 흥미가 없다; 어떤 장난감은 심지어 몇 분 후에 옆으로 던져지기도 한다.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놀이 시간에 인공적인 새로움과 다양성을 더한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그에게 다양한 일을 도울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그의 능력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식기세척기를 내릴 때는 아이에게 숟가락을 건네주고 아이가 제자리에 놓도록 한다.


깨끗한 빨래 더미를 접고 있을 때, 작은 사람들이 양말을 가려내도록 하라.


그 과제들은 그들이 마치 독립된 것처럼 느끼도록 도와주면서 동시에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가족 체크포인트 라인을 찾아야 한다.


많은 공항들은 특별히 가족들을 위한 차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페이스대로 갈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급박한 다른 여행자들과 자신을 상관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은 엑스레이로 찍어야 하며, 여기에는 카시트와 어린이 신발이 포함된다.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클럽과 같은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라.


이런 종류의 활동은 자녀들이 사회적 기술을 쌓고 친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포츠와 다른 활동들은 당신의 아이가 지루함에 의해 야기되는 문제에 빠지지 않도록 긍정적으로 관여하도록 한다.




당신은 이 글에서 당신이 부모로서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조언을 찾을 수 있다.


부모가 되는 것은 많은 일이지만 아이들이 자라는 것을 보는 것 또한 매우 만족스럽다.